No | * | 제목 | 구매포인트 | 다운수 | 등록일 | 등록인 | 다운 |
11136 | 성공을 부르는 말투 - ppt(4) | 200 | 105 | 2011.01.15 | dct**** | ||
2128 | 인맥을 활용한 영업전법 | 500 | 39 | 2004.12.03 | 2sa**** | ||
2339 | 일대일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토대이다 | 200 | 48 | 2004.12.07 | ruf**** | ||
8225 | 화 난 사람에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| 200 | 8 | 2009.01.15 | 555**** | ||
2473 | 에니어그램 유형별 분석 | 2000 | 40 | 2004.12.30 | par**** | ||
6130 | 말 잘해서 성공한 사람들의 10가지 습관 | 200 | 31 | 2007.08.17 | ysm**** | ||
1693 | 표현의 심리학 도미타 타카시 지음 박진희 옮김 | 300 | 11 | 2004.08.10 | imt**** | ||
11295 | 파트너쉽 - 왜 파트너가 필요한지? 기러기 동영상(4) | 500 | 44 | 2011.03.28 | eun**** | ||
11011 | 충성고객을 만드는 세일즈 - ppt자료(3) | 200 | 88 | 2010.11.20 | dct**** | ||
3208 | 마케팅전략 수립 과정에서 광고 컨셉(Concept) 도출 방법 | 300 | 12 | 2005.06.03 | ken**** | ||
1748 | 돌아서서 후회하지 않는 유쾌한 대화법78가지 | 500 | 49 | 2004.08.18 | cmk**** | ||
1916 | 비즈니스협상론(오디오)(1) | 1000 | 31 | 2004.09.25 | jjj**** | ||
976 | 커뮤니케이션 방법 | 300 | 40 | 2004.02.25 | sam**** | ||
10703 | 성격분석 및 변화 - 기질(3) | 200 | 67 | 2010.08.22 | sdl**** | ||
1671 | 홈쇼핑 세일즈 도사가 되는 법 | 300 | 21 | 2004.08.06 | jjj**** | ||
1954 | 비즈니스협상론2(오디오)(1) | 600 | 24 | 2004.10.02 | jjj**** | ||
2014 | 성격타입(DISC)별 대하는 요령(2) | 200 | 83 | 2004.10.14 | ebi**** | ||
11033 | disc 유형(4) | 100 | 44 | 2010.11.29 | kwj**** | ||
10272 | 갈등을 건설적으로 전환시켜라 | 100 | 8 | 2010.04.28 | kkk**** | ||
1071 | 대화의 정의 와 목적 | 500 | 8 | 2004.03.31 | cha**** | ||
11280 | 성격테스트/ 오프라원프리 테스트 / 나는 어떤사람일까?(6) | 200 | 79 | 2011.03.24 | eun**** | ||
10758 | 누구나 쉽게 잘 말할 수 있게 하는 지혜 - pdf자료(1) | 200 | 57 | 2010.09.06 | dct**** | ||
6237 |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| 300 | 46 | 2007.09.12 | ebi**** | ||
11619 | 삶은 길고 긴 로맨스(아름다운 관계를 만드는 말).(2) | 0 | 362 | 2011.08.06 | myy**** | ||
400 | VIP 마케팅 | 500 | 13 | 2003.10.02 | Fin**** | ||
2017 |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네 개의 열쇠 | 300 | 48 | 2004.10.14 | ebi**** | ||
1508 | 이것이 협상이다~! | 400 | 14 | 2004.07.10 | tru**** | ||
2087 | 질문의 7가지 힘 | 400 | 32 | 2004.10.23 | ebi**** | ||
701 | 링컨처럼 서서 처칠처럼 말하라 | 800 | 28 | 2003.12.19 | kkh**** | ||
7936 | 고객의 마음 속에서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? | 300 | 10 | 2008.10.31 | kan***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