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 | * | 제목 | 구매포인트 | 다운수 | 등록일 | 등록인 | 다운 |
1672 | 고객을 꾸준히 관리하라 | 400 | 46 | 2004.08.06 | jjj**** | ||
6237 |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| 300 | 46 | 2007.09.12 | ebi**** | ||
8558 | 가망고객 발굴 하는법(1) | 300 | 45 | 2009.03.21 | sou**** | ||
2038 | 마케팅, 전화로 승부한다 | 500 | 45 | 2004.10.16 | cop**** | ||
599 | 나를 가장 잘 표현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| 100 | 45 | 2003.11.18 | lko**** | ||
12636 | 성과를 향상 시키는 설득기술.pdf(2) | 300 | 45 | 2012.08.27 | dct**** | ||
11295 | 파트너쉽 - 왜 파트너가 필요한지? 기러기 동영상(4) | 500 | 44 | 2011.03.28 | eun**** | ||
11033 | disc 유형(4) | 100 | 44 | 2010.11.29 | kwj**** | ||
11573 | 매력스피치. ppt(3) | 300 | 43 | 2011.07.23 | dct**** | ||
12466 | 세일즈맨으로 성공하는 열쇠.ppt | 100 | 43 | 2012.04.23 | uni**** | ||
12881 | 사람을 읽는 기술(4) | 300 | 42 | 2013.05.29 | bab**** | ||
13274 | 공감을 이끌어 내는 리더의 말의 법칙.pdf(1) | 100 | 42 | 2014.07.25 | uni**** | ||
12896 | 이미지를 바꿔야 성공한다.pdf | 200 | 42 | 2013.06.18 | dct**** | ||
12278 | 화남금녀(화성에서온 남자, 금성에서온 여자).ppt(1) | 400 | 40 | 2012.02.17 | uni**** | ||
4904 | 사람을 움직이는 설득(대화)의 기술 | 800 | 40 | 2006.07.29 | kkh**** | ||
2473 | 에니어그램 유형별 분석 | 2000 | 40 | 2004.12.30 | par**** | ||
976 | 커뮤니케이션 방법 | 300 | 40 | 2004.02.25 | sam**** | ||
2128 | 인맥을 활용한 영업전법 | 500 | 39 | 2004.12.03 | 2sa**** | ||
378 | 성공한 리더들의 커뮤니케이션 기술 | 500 | 39 | 2003.09.29 | Fin**** | ||
8887 | 샤르트르의 인생의 BCD(1) | 200 | 39 | 2009.06.11 | nan**** | ||
7522 | 성공을부르는좋은인상 관리법 | 200 | 39 | 2008.08.05 | 748**** | ||
7931 | 비즈니스 기본 매너 | 500 | 39 | 2008.10.30 | lko**** | ||
12876 | 하루에 한번씩 읽어도 좋은글.pdf(1) | 100 | 39 | 2013.05.25 | uni**** | ||
11654 | 호감화법.ppt(2) | 200 | 38 | 2011.08.19 | dct**** | ||
12419 | 세상 사람들에게 상처 받지 않는 법 | 200 | 38 | 2012.04.01 | myy**** | ||
12829 | 성공인을 키운 20가지 습관.pdf(1) | 200 | 37 | 2013.04.06 | uni**** | ||
5914 | 신체적 심리 언어(BODY LANGUAGE) | 800 | 37 | 2007.06.23 | kkh**** | ||
10997 | 유머 교수법 - pdf자료(1) | 300 | 37 | 2010.11.13 | uni**** | ||
2000 | 사람을 간파하는 기술---야마다 오사무지음 | 300 | 37 | 2004.10.13 | 2sa**** | ||
4659 | 협상의 법칙 242 | 800 | 37 | 2006.05.05 | kkh**** |